린 스타트업의 핵심 원칙 – 2022년 스타트업 창업자라면 봐야할 내용

린 스타트업 접근 방식의 원칙은 특정 원칙과 프로세스를 과학적으로 사용하여 제품에 상당한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고객을 위해 해결하려는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린 스타트업의 핵심 원칙은 무엇일까?

최고의 스타트업만이 성공하는 기업이 됩니다.

스타트업을 가로막는 한 가지 중요한 문제는 때때로 제품 아이디어로 시작한 다음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거나 시장이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제품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자금을 투자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타트업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거나 문제에 대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스타트업의 약 14%는 고객의 요구를 고려하지 않아 실패 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린 스타트업이 등장합니다.

5가지 린 스타트업 원칙과 이를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린 스타트업 방법론이란 무엇입니까?

린 스타트업의 핵심 원칙

Eric Ries 는 2011년 저서인 The Lean Startup 에서 린 스타트업의 방법론을 처음 소개했습니다.

린 스타트업 계획은 제품의 대화형 개발을 안내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사용자 피드백 데이터에 의존하는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과학적 접근 방식입니다.

린 스타트업은 ​

사람들의 기관이 매우 불확실한 상황에서 ​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조직


린 스타트업 방법론과 전통적인 비즈니스 간의 중요한 차이점은 린(Lean)이 기존 비즈니스 모델 대신 혁신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입니다.

DropBox는 최초의 성공적인 린 스타트업 중 하나였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제품 개발에 대규모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테스트하고 데이터에 집중하고 제품 기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린 스타트업이 왜 중요한가요?

모든 스타트업은 위험을 최소화해야 하며, 이것이 바로 린 스타트업 방법이 하는 일입니다.

대상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자주 출시하므로 방법론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객이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또 다른 매우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린 스타트업의 5가지 원칙

기업가는 어디에나 있다

스타트업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린 스타트업 원칙을 적용할 수 있는 기업가입니다.

차고, 침실 또는 전용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2명, 20명 또는 100명일 수 있습니다.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려는 경우 린 스타트업이 바로 옆에 있을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은 관리 역할입니다

신생 기업은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관리가 필요하지만 관리 유형은 기존 비즈니스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관리 프로세스는 운영 모델이 설정된 기존 비즈니스인 경우처럼 프로토콜 기반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는 여전히 위험한 상황에서 대응하고 투자자를 관리하며 위험이 잘 계산되는 한 직원이 실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검증된 학습

린 스타트업은 검증된 학습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실용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험을 수행하고, 결과를 검색하고, 모든 결정을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제품은 개인의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제품을 문제에 집중하도록 피벗하고 적응할 수 있습니까?

혁신회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창출하려면 기업가는 데이터가 적절하다고 보여주는 것을 기반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기업가는 객관적으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고, 이정표를 설정하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구축, 측정, 학습

“빌드, 측정, 학습” 루프는 실험이 수행되는 잘 알려진 MVP(Minimum Viable Product) 단계를 통해 학습에 영향을 줍니다.

구축, 측정, 학습의 기본 원칙은 4단계로 더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제품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 기업가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1. 제품의 실행 가능한 최소 버전을 구축하고 고객의 손에 전달하십시오.
  2. 고객이 제품을 테스트하고 질문, 우려 사항 및 제안에 대해 기업가에게 보고하게 하십시오.
  3. 기업가는 이 정보를 받아 데이터를 측정하고 통찰력으로 변환합니다.
  4. 이러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기업가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해 배우고 기능이 중요하거나 업그레이드 또는 폐기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4단계 후에 기업가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주기를 반복해야 합니다.

이 주기는 많은 기업가의 시간과 자원을 절약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기업가에게 제품이 작동하고 완전하며 헌신적인 고객을 확보하면서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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