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스타트업 접근 방식의 원칙은 특정 원칙과 프로세스를 과학적으로 사용하여 제품에 상당한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고객을 위해 해결하려는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합니다.
린 스타트업의 핵심 원칙은 무엇일까?
최고의 스타트업만이 성공하는 기업이 됩니다.
스타트업을 가로막는 한 가지 중요한 문제는 때때로 제품 아이디어로 시작한 다음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거나 시장이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제품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데 상당한 자금을 투자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타트업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거나 문제에 대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스타트업의 약 14%는 고객의 요구를 고려하지 않아 실패 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린 스타트업이 등장합니다.
5가지 린 스타트업 원칙과 이를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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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 스타트업 방법론이란 무엇입니까?
Eric Ries 는 2011년 저서인 The Lean Startup 에서 린 스타트업의 방법론을 처음 소개했습니다.
린 스타트업 계획은 제품의 대화형 개발을 안내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사용자 피드백 데이터에 의존하는 스타트업을 시작하는 과학적 접근 방식입니다.
린 스타트업은
사람들의 기관이 매우 불확실한 상황에서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조직
린 스타트업 방법론과 전통적인 비즈니스 간의 중요한 차이점은 린(Lean)이 기존 비즈니스 모델 대신 혁신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입니다.
DropBox는 최초의 성공적인 린 스타트업 중 하나였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제품 개발에 대규모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테스트하고 데이터에 집중하고 제품 기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린 스타트업이 왜 중요한가요?
모든 스타트업은 위험을 최소화해야 하며, 이것이 바로 린 스타트업 방법이 하는 일입니다.
대상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자주 출시하므로 방법론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객이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또 다른 매우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린 스타트업의 5가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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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는 어디에나 있다
스타트업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린 스타트업 원칙을 적용할 수 있는 기업가입니다.
차고, 침실 또는 전용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2명, 20명 또는 100명일 수 있습니다.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려는 경우 린 스타트업이 바로 옆에 있을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은 관리 역할입니다
신생 기업은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관리가 필요하지만 관리 유형은 기존 비즈니스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관리 프로세스는 운영 모델이 설정된 기존 비즈니스인 경우처럼 프로토콜 기반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가는 여전히 위험한 상황에서 대응하고 투자자를 관리하며 위험이 잘 계산되는 한 직원이 실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검증된 학습
린 스타트업은 검증된 학습을 통해 지속 가능하고 실용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험을 수행하고, 결과를 검색하고, 모든 결정을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제품은 개인의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어떻게 제품을 문제에 집중하도록 피벗하고 적응할 수 있습니까?
혁신회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창출하려면 기업가는 데이터가 적절하다고 보여주는 것을 기반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기업가는 객관적으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고, 이정표를 설정하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구축, 측정, 학습
“빌드, 측정, 학습” 루프는 실험이 수행되는 잘 알려진 MVP(Minimum Viable Product) 단계를 통해 학습에 영향을 줍니다.
구축, 측정, 학습의 기본 원칙은 4단계로 더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제품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 기업가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 제품의 실행 가능한 최소 버전을 구축하고 고객의 손에 전달하십시오.
- 고객이 제품을 테스트하고 질문, 우려 사항 및 제안에 대해 기업가에게 보고하게 하십시오.
- 기업가는 이 정보를 받아 데이터를 측정하고 통찰력으로 변환합니다.
- 이러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기업가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해 배우고 기능이 중요하거나 업그레이드 또는 폐기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4단계 후에 기업가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주기를 반복해야 합니다.
이 주기는 많은 기업가의 시간과 자원을 절약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기업가에게 제품이 작동하고 완전하며 헌신적인 고객을 확보하면서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