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검색 결과 타이틀 링크에 OG 타이틀 메타 데이터 추가

Google은 검색 결과의 타이틀 링크를 결정할 때 OG 타이틀 메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했음.

이는 타이틀 링크를 결정하는 9번째 소스임.

OG 타이틀은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는 URL의 제목으로 자주 사용되며, 이제 Google 검색에서도 활용될 수 있음.

핵심은 Google이 다양한 소스를 통해 검색 결과의 타이틀 링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임.

어떤 이점이 생기는 것인가?

  1. 웹사이트 소유자가 OG 타이틀을 설정해두면, Google이 이를 타이틀 링크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아짐.
  2. OG 타이틀은 주로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동일한 타이틀을 검색 결과에서도 사용할 경우 브랜딩 일관성이 유지될 것임. 이는 신뢰도와 브랜드 인지도 홍보력을 높일것임임.
  3. OG 타이틀을 사용하여 다양한 제목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함.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에서 각각 다른 제목을 사용해 어떤 제목이 더 효과적인지 비교할 수 있음.

내용 보기 : https://searchengineland.com/google-search-may-now-use-og-title-for-title-links-446023

og설명
OG title 이해를 위한 이미지

구글, 네이버에서 "이끼, itgit"을 찾고 SEO 관련 자료를 검색창으로 찾으세요. 왠만한 자료는 다 모았습니다.

사이트맵으로 글 찾기

내 사이트에 트래픽 늘어나지 않는다면, "제이키의 링크쥬스"를 통해 질문을 하세요. 이제는 방법적인 부분을 아는것보다는 내 사업적 목적에 맞는 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들어서 트래픽을 늘려야하는 시대입니다.

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