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한 A부터 Z까지 유용한 정보를 제공드립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제대로 써먹기 위해서는 정보를 어떤식으로 활용해야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활용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쉽게 이해시키기 위해 Q&A 를 받고 있으며, 이 또한 이해가 안되었을 때 월 1회 무료로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방은 수익 보다 중요한 트래픽을 모으기 위한 방법들을 공유했습니다. 처음에 무엇을 봐야할지 궁금하다면, 아래의 순서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트래픽 늘리기 위한 사이트 구조
1 | 2023년 검색 노출을 위한 최적화 가이드 |
2 | 2023년 구글 검색 순위에 영향을 주는 Tier 구조 |
3 | 트래픽 늘리는 방법 설명 (tier1 구조 보충 설명) |
4 | Tier 1 채널 구성도 예제 |
5 | 구글 노출, 색인이 잘되게 하는 최신 방법 확인 – 2023년 ☆중요 |
6 | Tier1 채널 2023년 8월 전략 변경 구상도 |
컨텐츠 쓸 때 반드시 익혀야할 SEO 기법 2023년
1 | 네이버 구글 검색 상위 노출은 어떻게 해야하며, 무엇을 알아야할까? |
2 | 유용한 콘텐츠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방법 |
3 | 콘텐츠 질을 높여주는 신뢰성과 권위성을 적용하는 방법 |
4 | 블로그 최적화 1편 – 글쓰기 (소제목 중요성 : 웹사이트 영역 ‘워프’ ‘티스’ 등등) |
위에 글들은 처음 시작하였을 때 먼저 보시면 좋습니다. (완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월1회 컨설팅을 신청하세요.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컨설팅 신청은 제이키의 링크쥬스 커뮤니티에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글 외에도 중요한 부분들이 많지만, 2023년 트래픽을 올리기 위한 가장 기초가 되고 바탕이 되는 부분을 공유한 것입니다.
자동화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이 부분은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키웠던 사이트를 버리기 싫으시다면 자동화는 이제 추천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쪽도 저 역시 과거에 활용했지만, 절대 통하지 않을겁니다. 지금 당장 통한다 하여도 금새 막힐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많은 개발자 분들이 질문을 많이 하시는데 이해가 안되신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개발의 영역이 아닌 SE 영역입니다.)
위 내용들은 기술적인 부분으로 접근하였습니다. 기술적인 사고로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반면 콘텐츠 작성과 온라인 판매 관련해서는 사람의 심리 기반으로 다가가야 하는데요. 이 부분은 워낙 유명하신 분들이 많기때문에 따로 작성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판매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고, 이것이야말로 기본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관련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그 외 추천하는 콘텐츠
1 | 판매 전환을 올리는 필살 방법 | 누구나 알지만 누구나 실행하지 못하는 이유 |
2 | 클라우드플레어 보안 설정 |
수익이 생기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은 “사람 = 트래픽”입니다.
트래픽을 모으기 위한 노하우, 그리고 원리들을 공유합니다.
SEO, 그리고 플랫폼 성향을 이용하였고, 오랫동안 IT에 몸을 담았기때문에 이러한 성향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여러분들은 포기하지않고, 실행을 하신다면 반드시 성장하실 것입니다.
제이키의 링크쥬스 활용법
제가 경험한 것과 노하우를 모두 콘텐츠로 작성하기는 어렵습니다. (블랙햇이 아니고, 기술적 특성을 활용한 방법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이해가 안되는 부분과 더 알고 싶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언제든지 질문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확인하고, 빠른 시간안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남들에게 오픈하기가 싫으시다면, 비밀 댓글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문의를 주세요. 구독자에 한하여 “월 1회 무료”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일시적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종료 전 커뮤니티에 관련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추후 공지가 있을때까지 계속 진행하려고 합니다.
- 댓글로 일정을 잡은 후 실행합니다.
- 톡톡으로 네이버 ID를 알려주시고, 일정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야간은 서로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 위 주소는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https://contents.premium.naver.com/jaykee/linkjuice/community)
기업, 스타트업의 경우 월간 서비스를 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산업이 먼저 서비스를 받는 경우 거절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은 상대평가인 만큼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등과 2등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ㅠㅠ)
- 블랙햇 방법을 쓰지않고, 방문자 늘리는 방법
- 원리를 이해시킴으로써 원리를 응용할 수 있게 만들어줌
- 각 플랫폼 알고리즘 업데이트 시 분석, 나아가야할 방향 정리
- ‘댓글’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질문과 답변을 받을 수 있음
- 남들보다 빠른 정보를 받고 그 방법을 적용할 수 있음.
- 외주를 줬을 때 원리를 이해하여 내 판단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음
- 경쟁을 피하기 위한 해외 사이트|블로그 노출 관련 정보 공유.
- 무조건 이해가 되셨으면 바로 실행하세요. 그래야 데이터를 습득하고 나한테 맞는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타이밍을 잡아야합니다.
남들이 알지 못할때 실행하고,
좋은 포지션을 먼저 자리잡아야 합니다.
여기있는 방법들은 언젠가는 공유가 되겠지만,
링크쥬스의 가치는 누구보다 먼저 시작하여 선점하는 것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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