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중요성 | 구글 상위 노출 웹문서 공통점

키워드 구글 상위 노출 중요 요소

‘ 키워드 ‘는 구글 상위 노출 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를 차지 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너무나 잘아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글을 쓰다보면 깜박하는 경우가 있고,
이러한 요소가 문맥에 안맞다 보면,
놓치고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말 구글 상위 노출을 원한다면 이 부분을 신경써야 합니다.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해보세요

롱테일 키워드가 아닌 단어 키워드를 선택할 경우,
예를 들어 ‘ 상위 노출 ‘으로 검색해보세요.

언론 그리고 오랫동안 관련 업에 해당되는 페이지를 제외한다면,
키워드가 제목의 가장 앞부분 또는 두번째 단어에 위치 합니다.

그렇지 않은 웹문서가 상위에 노출되는 경우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거나,
트래픽이 있는 웹문서 입니다.
( 따로 갭쳐는 하지 않겠습니다. ^^)

아무리 많은 백링크와 트래픽이 있다고 해도,
비슷비슷한 조건이라면 키워드를 얼마나 잘쓰느냐에 따라 순위가 바뀔 수가 있습니다.

저도 12월부터 TEST를 해보았습니다.
트래픽은 계속 들어오지만,
이러한 키워드의 위치에 따라 순위가 바뀐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네요.

모두 키워드의 위치를 한번 검색해보시고,
공통점이 보이신다면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만은 사람들이 링크를 가져가고,
트래픽이 들어오느냐 이지만,
이 조건이 거의 비슷하다면,

키워드의 제목 소제목 본문의 위치로 인하여
순위가 바뀔 수 있습니다.

* 본 컨텐츠는 마음껏 복사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출처(URL)는 남겨주세요.

웹문서 배포 | 바이럴 마케팅 | 효과좋은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생태계를 위한 링크쥬스 블로그